•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링크 복사하기
링크가 복사되었습니다.

[미국]대학 기말고사 기간...난 끝까지 울지않았지

요약

미국에서 기말고사를 준비할 때.

작성자 Jennie Jeon 자기소개 닉네임으로 검색
밑으로 스크롤
안녕하세요 여러분
조언충입니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난번에도 조언하지 말자 다른 사람들이 더 잘산다 이래놓고 지난주에 또 곰돌님에게 잔소리하다가 스스로 문득 깨달았죠
이쯤되면 증말 병이다 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지난주에 이미 기말고사를 봤어요. 이번학기에 온라인 수업이라 그런지 교수님들이 시험을 안보고 거의 다 과제로 대체를 해서 중간고사도 없었고요..기말고사 딱 한과목 봤어요. 근데 하필 그때 한참 면접을 보고 있을때라서 ㅋㅋ 굉장히 힘들게 시험을 봤어요
아직 성적은 안떴고요..하지만 잘 받을 거 같아요. 공부 열씨미 했거든요 ㅠㅠ 

지난번에 블로그 댓글로 공부법과 시간관리법 알려달라고 하셔서 이번 유튜브 영상에서  
기말고사 어떻게 준비하는지를 설명해 드렸어요! (댓글달아주시면..바로바로 영상에 반영하려고 노력하고 있어요~~넹 칭찬해주세여~~ㅋㅋ) 

근데.. 제 블로그 이웃분들은 저보다 더 능력자분들이 많으세요.. 
진짜 다 엄청 노력하시고.. 공부도 잘하시고.. 아마 저보다 더 나은 공부법을 가지고 계실테지요..ㅎㅎ  

 

영상에서도 꾸준히 자랑하지만
고등학교 때 전교 7등도 해보고, 한국에서 대학교 다닐때 과탑도 했었어요 
이렇게 까지 강조하는 이유는 인생에 이런일이 많이 없어서예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항상 저런 점수가 나왔더라면.. 원래 항상 저런 성적 받는 사람들은 자랑도 안하잖아요ㅋㅋㅋㅋㅋㅋ케켁 

저는 아주 rare하게 받았던 최고의 성적이라 매번 자랑합니당..ㅋㅋㅋㅋㅋ
증명할 방법을 찾다가... 고등학교 성적표는 한국집에 있고.. 대학교 다닐 때 성적표가 있어서 찍어서 올렸어요
완전 유물 수준

9465052d938377c6d8013ca9d6bd50ba_1606213888_6567.png확대보기
9465052d938377c6d8013ca9d6bd50ba_1606213889_214.png확대보기 
 

이 두학기만 올린이유는 잘 아시져
이런 일이 아주 소름돋게 많이 일어나지는 않았기 때문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주 영상도 재밌게 봐주세요~.~ 이번주 영상 벌써 300뷰 찍었어요!! :)
저는 내일까지 마지막 과제를 빡시게 끝내고 수요일~토요일까지 곰돌님과 땡스기빙 여행을 가요! 
미국이 코로나가 심해지고 있어서 저희는 이번에 캠핑여행을 떠납니다~~

땡스기빙 후에 만나요! :)



[원문] "[미국 데이터 분석 석사] 미국 대학 기말고사 기간...난 끝까지 울지않았지 ㅋㅋㅋㅋ 찔끔했지"
미국온지가언제니 Jenny's blog(JENNY) https://blog.naver.com/haejie/222152703123 

미국에 사는

Jennie Jeon

profile_image
  • youtube
  • homepage
구독자수 0

자기소개가 없습니다.

구독하기

댓글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